통합 구매·물류시스템 안내(협력업체) 등록일 : 2018.01.11
첨부파일 :
파일 SMILE System_협력업체담당자용_매뉴얼_20180103.pdf

서울의료원 시스템 오픈에 따른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하여 드리오니, 통합구매물류시스템(SMILE System) 사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개요

○ 서울의료원과 공급업체 간의 구매/물류관리, 계약관리, 업체정보관리 등 구매물류, 계약업무 전반에 대해 시스템을 통하여 진행
2. 목적

○ 구매물류, 계약업무의 시스템화를 통한 업무 효율 향상 및 구매 투명성/신뢰성 확보
3. 오픈 일자

○ 2018.01.15(월)
4. 사용 대상자

○ 서울의료원과 거래 중이거나 거래를 하고자 하는 공급업체
5. 접속 URL

https://smile.seoulmc.or.kr 
6. 콜센터 운영

○ 시스템 관련 문의 (Tel. 02-2276-7997)
7. 신규가입 및 가입여부 확인

○ 첨부된 사용자설명서 참조(4페이지 ~ 9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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