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료원 시스템 오픈에 따른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하여 드리오니, 통합구매물류시스템(SMILE System) 사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개요 ○ 서울의료원에 계약요청(요구사용량등록)에 대해 시스템을 통하여 진행 2. 목적 ○ 오프라인으로 진료재료, 성분 예정사용량 제출을 시스템을 통하여 진행하고 표준품목과 산하기관 품목의 매핑으로 요청내용을 재사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 3. 오픈 일자 ○ 2018.01.15(월) 4. 사용 대상자 ○ 서울의료원에 계약요청을 하는 산하기관 담당자 5. 접속 URL ○ https://smile.seoulmc.or.kr 6. 산하기관 로그인계정 발급 ○ 콜센터로 유선연락하여 확인 후 발급 (Tel. 02-2276-89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