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케어는 서울시에서 시행하는 모든 복지 관련 정책을 아우르는 ‘서울시 복지분야 대표 브랜드’로 개발되었습니다. ‘배려’, ‘돌봄’의 의미를 담아 의료, 건강, 복지 뿐 아니라 복지 정책간의 연결을 통해 따뜻한 보살핌의 의미를 아우릅니다.
병원로고
서울케어 브랜드의 정체성은 서울케어가 지향하는 가치를 말합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토대와 방향성이 되는 본질이자 목표인 것입니다.
서울케어는 믿음, 바름, 배려라는 서로 연관된 관계를 지닙니다.
따라서 믿음이 없는 바름, 바름이 없는 배려, 배려가 없는 믿음은 이루어질 수없습니다.
‘서로 믿고 바르게 배려하는 삶의 복지를 추구하는 돌봄 서비스’, 이것이 서울케어 브랜드 개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