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서울의료원 환자 및 보호자 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부조리 및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 할 사항등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 방법

  • 인터넷 : 서울의료원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접수

  • 방문 : 서울의료원 지하1층 고객지원실

  • 전화 : 02-2276-7796, 7797, 7799

  • 팩스 : 02-2276-7800

  • 우편 : (02053)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56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고객지원실

  • 고객소리함 :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1. 접수
    고객의 소리
  2. 확인
    내용확인 및 헌장해결
  3. 답변
    해당부서의 신속한 답변
  4. 회신
    고객요청방법으로 회신

고객의 소리운영

  • 운영시간 : 평일 08:30 ~ 17:3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운영시간 이외의 시간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업무와 관련없는 내용이나 보내는 분의 인적사항 (주소, 성명, E-mail, 연락처 등)이 없을 경우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이나 전화상의 건강상담 등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답변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