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서울의료원 환자 및 보호자 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부조리 및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 할 사항등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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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 서울의료원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접수
방문 : 서울의료원 1층 고객지원팀
전화 : 02-2276-7794~7, 7799
팩스 : 02-2276-7800
우편 : (02053)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56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고객지원팀
고객소리함 :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 접수
고객의 소리 - 확인
내용확인 및 헌장해결 - 답변
해당부서의 신속한 답변 - 회신
고객요청방법으로 회신
고객의 소리운영
운영시간 : 평일 08:30 ~ 17:3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운영시간 이외의 시간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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