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예약은 전화, 인터넷, 모바일 앱, 방문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진료를 보시기 전에 예약방법을 알아두시면 더욱 신속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예약

02) 2276-7000

예약방법 : 02-2276-7000 으로 전화하시면 예약담당자와 연결됩니다.

상담시간 : 평일 08:30~17:30 / 토요일 08:30~12:30

진료방법 : 전화 예약하시고 진료당일(예약시간 10~20분전) 원무 접수 창구 또는 무인수납기에서 수납 후 진료 받으시면 됩니다.

예약일정 변경 또는 예약 취소를 하시는 경우 희망예약일 1일 전까지 전화 02-2276-70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예약 온라인예약 바로가기

예약방법 : 온라인예약 바로가기 버튼을 선택하시고 진료예약에 필요한 사항을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면 신청하신 예약 날짜에 진료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진료신청을 등록하신 후에 수정사항이나 변경사항이 있으시면 진료일 이틀전까지 Mypage에서 진료예약변경을 하실 수 있 습니다.

진료방법 : 인터넷 예약하시고 진료당일 예약시간(10~20분전)까지 원무 접수 창구에서 수납 후 진료 받으시면 됩니다.
진료당일에는 건강보험증(구 의료보험증) 또는 신분증, 진료의뢰서(의료급여의뢰서) 또는 기타 진료에 필요한 검사기록지, 영상사본 등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예약시 무인수납기 수납 불가로 전화예약 이용바랍니다.

당일 접수만 가능한 진료과(온라인 예약 접수불가) : 한방과(침구과), 치과, 응급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일반내과

모바일 앱 예약

예약방법 : 서울의료원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의료원 구글플레이 QR코드 이미지 구글플레이 QR코드
서울의료원 앱스토어 QR코드 이미지 앱스토어 QR코드

방문예약

건강보험증(구 의료보험증) 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접수창구에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진료를 받은 후 해당진료과 간호사로부터 다음 진료일시를 지정받아 1층, 지하 1층, 2층 진료과별 접수·수납 창구에 예약진찰료를 수납하시고 귀가하셨다가 예약 일시에 바로 해당진료과에 가셔서 진료를 받으십시오.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약 일시를 변경하여야 할 경우 예약일 1일 전까지 해당진료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