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검진FAQ

서울의료원 건강검진에 궁금한 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SERVICE CENTER 02-2276-7000
  • 고객서비스
  • 검진FAQ

검진 FAQ

Q 건강검진 예약시 필요한 개인정보는 무엇인가요? 질문 펼치기
A 검진 받으실 분의 성함,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휴대전화가 필요합니다.
Q 주말이나 휴일에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나요? 질문 펼치기
A 아니요. 건강검진(개인, 기업, 장애인, 국가검진)은 평일(월~금, 공휴일 및 근로자의 날 제외) 오전(8:30~11:00)에만 운영합니다.
Q 국가암검진 중 대장암검사는 대장내시경 검사인가요?질문 펼치기
A아니요. 국가에서 진행하는 대장암검사는 대변검사입니다. 대장내시경(전액본인부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소화기내과에 예약을 하셔서 검진을 받으시면 됩니다.
Q 건강검진 결과는 며칠 후에 알 수 있나요?질문 펼치기
A 검진결과는 2주 후 문진표에 기재된 주소로 우편을 보내드립니다.
Q 개인사정으로 공단검진 일정을 변경/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질문 펼치기
A 예약이 확정 된 검진 일정은 유선으로 담당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최소 검진 예약 3일전 까지 변경/취소 신청 바랍니다.
Q 여성 건강검진자가 건강검진 예약시 주의할 사항이 있나요? 질문 펼치기
A 여성 검진자의 경우 임신 중이시거나 임신가능성이 있으면 예약 전 혹은 검진 전에 미리 알려주세요. 생리 중에 여성검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